티스토리 뷰

잘 먹고 잘 자고 잘 노는 말티푸 나무 ㅋ

조그마한 녀석이 어찌나 잘 뛰어다니고 자기 몸 만한 장난감이랑도 잘 놀고 그러는지 볼때마다 진짜 정신이 하나도 없답니다~ 역시 아기는 사람이든 동물이든 너무 다 사랑스러운거 같아요~

 

뭔가 내새끼라서 그런지 더 이쁜거 같고 ㅋㅋㅋ 오늘도 열심히 팔불출산 등반 모드에요~ 

 

이때만해도 얼른 무럭무럭 자라서 같이 산책하자 하면서 그랬는데 그 후 ㅋㅋㅋ 난리도 아니였지만 고건 나중에 알려드릴게요 떡밥만 던지기 ㅋㅋ

 

진짜 자는 모습 너무 천사였어요

엉엉.. 너무 귀여워 ㅠㅠ

모량이 정말정말 많아서 곰탱이가 따로 없다랄까나요? 뭔가 저는 살면서 이렇게 모량 많은 댕댕이는 첨 만난듯 해요 ㅋ

 

말티푸가 원래 이렇게 다 모량이 많은건가 긁적긁적 ㅋㅋ

 

 

 

 

 

 

 

 

작은 녀석이 힘이 얼마나 좋은지 무거운 것도 혼자 잘 가지고 다니고 ㅋㅋ 입도 조그마한것이 어찌나 앙앙 거리는지

 

올만에 보는 저세상 텐션에 어질어질 하긴 하지만 그래두 나무 덕분에 요새 집이 항상 웃음이 끊이질 않답니다.

 

하루하루가 다르게 무럭무럭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는 나무~!

 

항상 건강하자앙!